韩语版:百度直接韩语翻译的估计有很多错误。懂韩语的大佬可以帮忙翻译下。
webzen 게임 개발: 안녕하세요.
이것은 webzen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홈페이지 대한 소개: 간단한 작업, 강한 그룹 기능 및 PVP 시스템, 플레이어 캐릭터 통제할 수 있는 모든 동작을 PVP 때 더욱 긴장하게 자극..
오늘 다시 한번 우리 경기장.
부터 텐 센트 시기 경기장 채널 飘红 까지 텐 센트 후기 ss 장비 낸 후 경기장 평균 pk 수가 몇 페이지 남았다.
다시 지금까지 북경에서 기쁜 게임 회사 대리 에서 가장 시작한 2 페이지 요즘 히트 랭크 3 이상일 때 방을 이렇게 (평균 매일 pk 수가).
다시 지금까지 경기장 경상 온라인 pk 수가 위해 0 플레이어 차라리 가두에 서다, 낚시 전화 끊기 만큼 pk.
도대체 그 원인은: 한, pk 직업 불균형 두, pk 장비 불균형.
(1) 고전 4 대륙 전에 각종 직업 그냥 존재는 일정한 불균형 현상, 예를 들면 마니아 전쟁, 요술 무한 곧아지기, 총알 없는 cd 용솟음치다. 잠깐만요. 하지만 이 및 후기 직업 비해 다 큰 무당을 보는 정도는 아니다.
후기 프로 에서 魔灵 때부터 또 한 가지 스타일.
깜찍하고 시스템 및 새로운 직업 버진: 각종 기능 自带 길흉 buff,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자체가 정교한 작업은 새로운 직업 각종 오랫동안 기능 自带 슈퍼 강제로 신체 · 무적 때문에 다른 직업 완전히 반격할 힘이 없다.
후기 개편 용사 종결: 동의 문제가 용사 많이 늘었다 잡아 기술, 늘 초 의 무적 슈퍼 강제로 체 되었다.종결 안 하고 싶은 말, 솔 그림 약한 결과 부쩍부쩍 강화 pk 한 자체가 무시 강제로 체 의 pk 강세를 직업 오히려 강화, 말할 수 있다.
(2) 장비 방면의 불균형,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각 직업 모두 자신만의 특징이 있다. 예컨대 수호자 방어 높은 운동 비교적 느리다, 총알이 방어 약하다, 운동에.근데 ss 장비 나타난 바뀐 직업 특징, ss 장비 총알이 심지어 더 방어 아직 지킬 수 있다.둘째, ss 장비 증가했다 경기장 문턱, 각종 게임 플레이어 높은 수준으로 비기다 결과 결국 최종 결과는 경기장 단지 소수의 플레이어 오락 프로그램.
해결 방안: 출시 경기 모드, 통일 장비 pk 제한 버그 직업 또는 조정 버그 직업 기술.(하지만 유보 원래 경기장 다른 모든 모드, 단지 새로운 한 만약 격전 2 같은 pvp 경기 모드)
한 게임 출시 경기 모드, 모든 무기를 소지할 모든 장비를 by 시스템 제공 플레이어 수 스스로 배합 (정보 참조 격전 2pvp).
둘째, 강제로 체 균형 모든 직업 모든 기능 을 가장 긴 무적 시간을 넘지 않는다 0.8 초 가장 긴 시간을 넘어서는 안 그럭저럭 체 한 초, 희귀한 기능 (개별 스킬) 다른 상응하는 조정을 해야 한다.
세, 인센티브 시스템, 플레이어 통해 얻을 수 경기 석영, 장인 결정, 녹색, 파란색, 파란색 기능 책 상.
관한 개별 기능 설명: 마니아 전쟁 일부 곧아지기 시간 감소, 취소 무한 곧아지기, 요술 스승, 사람의 스승, 자발적으로 강제로 체 기능, 취소, 총알이 연장 용솟음치다 CD 새로운 직업 포함 용사 종결 등 강제로 체 무적 시간 참조 둘째, 토톨로지 할 필요가 없다.
새로 나온 경기 양식 참조 그래 바로 경기 온라인 게임 모드 및 네 대륙 전에 직업 특징 으로 게임 핵심 노는 더 구 대중성.인센티브 시스템 피할 플레이어 큰 싹쓸이 등 무미건조하다 때문에 의미 없이 벽돌을 나르다 식 가져오기 재료 과정.경기 모드 영향을 받지 않고 보통 pvp 및 pve 모드, 그냥 좀 더 가지 플레이어 선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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